면역기능을 강화시키는
아리채 약침 치료

약침이란 멸균된 순수 한약재에 복합 처방 한약을 침을 통해 몸에 직접 투여함으로써 약과 침의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아리채의 항암면역약침은 환자의 체내 면역단백질인 cr2, c3d 등의 활성을 크게 높여 면역세포의 기능을 활성화시켜
암세포의 활성을 억제시키도록 도와주고, 진세노사이드 Rg3는 항암 효과가 있는 성분으로 신생혈관을 차단하는 기전으로 암의 극복을 돕습니다.
면역기능을 강화시키는 약침치료 약침은 일정한 부위에 다량의 화학약물을 주입하는 주사와 달리 순수 한약재 등에서
추출, 정제, 희석, 혼합 또는 융합한 약액을 침을 놓는 자리(경혈, 경대, 경근, 관절, 각종 강내, 혈맥 등)에 소량 주입하는 것입니다.
침의 자극효과와 한약의 지속적인 치료효과를 함께 얻을 수 있는 한방 의료행위로
치료의 신속함과 위장장애를 줄이는 장점이 있어 새로이 각광 받고 있는 새로운 침요법입니다.
인체 전신의 경혈을 응용하며, 치료의 강도와 인체의 허실에 따라 약침액을 주입하는 깊이와 횟수가 달라질 수 있는 새로운 기법입니다.

시술효과

첫째, 효과가 빠릅니다. 한약을 복용하여 약의 유효성분이 도달되어야 하는 장부에 직접 주입하는 침법이므로, 빠른 시간 내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둘째, 복용이 어려운 환자에게 한약을 투여할 수 있습니다. 소화기능이 약하거나, 인사불성, 정신분열증 등으로 인하여 필요한 한약을 복용할 수 없는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셋째, 경제적인 치료방법입니다. 소량의 약물을 사용하므로 그 효과에 비하여 경제적입니다.

넷째, 장부허실이 복잡한 질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질병이 진행되어 오장육부의 여러 곳에서 문제가 발생되는 질병의 경우에, 약침 치료로 각각의 장부를 따로따로 동시에 치료할 수 있으므로 기존의 방법으로 곤란했던 질병에 응용될 수 있습니다.

다섯째, 각종 난치병에 치료효과가 큽니다. 암, 류마티스성 관절염, 강직성 척추염, 전신성 홍반성 낭창, 피부근염, 경피증, 요추간판탈출증, 척추염, 척추관협착증, 오십견, 경추간판탈출증, 3차 신경통, 다발성 경화증, 통풍, 당뇨병, 폐결핵, 만성간염, 만성신염 등을 비롯한 각종의 난치병에 효율적으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